[공식] 채서진X이이경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시사회 11월 4일→11일 변경 "국가애도기간 선포 영향"

조지영 2022. 10. 31. 1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서진, 이이경 주연 로맨틱 판타지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이하 '심야카페', 장윤수 감독, 케이드래곤 제작)가 시사 일정을 변경했다.

'심야카페' 측은 3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내달 17일 개봉을 앞둔 '심야카페'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11월 11일 오전 10시 30분으로 변경됐다"고 고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채서진, 이이경 주연 로맨틱 판타지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이하 '심야카페', 장윤수 감독, 케이드래곤 제작)가 시사 일정을 변경했다.

'심야카페' 측은 3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내달 17일 개봉을 앞둔 '심야카페'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11월 11일 오전 10시 30분으로 변경됐다"고 고지했다.

이어 "이태원에서 발생한 대형 인명사고로 국가애도기간 선포에 따라 시사회 일정을 변경하게 됐다"며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모든 분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을 찾아 나선 여자가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채서진, 이이경, 신주환, 정영주, 문숙, 박건일 등이 출연했고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아내가 결혼했다' '두 여자'의 장윤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17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유명 성우, 10년 불륜 고백에 방송작가 응급실행→라디오 방송 급종료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 설에 왜 현빈♥손예진 신행이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