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핼러윈 콘셉트 촬영분 들어낸다…"일부 편집해서 방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시즌4' 제작진이 핼러윈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분을 편집한다.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측은 31일 "지난 30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 편이 일부 편집된 내용으로 추후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 편에서는 귀신 분장을 한 멤버들이 핼러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측은 31일 “지난 30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 편이 일부 편집된 내용으로 추후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 방송을 기다리셨을 모든 분께 양해 부탁드린다. 아울러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와 비보에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당초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 편에서는 귀신 분장을 한 멤버들이 핼러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태원 핼러윈 참사 여파로 30일 결방한 데에 이어 관련 내용을 편집하게 됐다.
한편 지난 29일 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일어났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154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정부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K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철 "이태원 참사 몇시간 전 현장에 있었다…별의별 생각에 가슴 통증"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거부했다 관객에 폭언 등 '봉변'
- 사람 목숨 구한 BJ.. 다른 한쪽 구급차 앞 '섹스 온 더 비치' 떼창.. 악몽의 '이태원 참사'
- 방은희, '신내림 거부' 후유증 고백 "믹서기에 손가락 갈려..얼굴에는 3도 화상"(푸하하TV)
- 제시, '뉴진스' 패션도 과감...끈팬티까지 당당 노출 [★SNS]
- '나만 춥나?' 현아, 위도 옆도 터진 헐벗은 패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