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핼러윈 콘셉트 촬영분 편집…"안타까운 사고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제작진이 핼러윈 콘셉트 분량을 편집하기로 했다.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2일) 제작진은 31일 "지난 30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 편이 일부 편집된 내용으로 추후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3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출연진이 핼러윈 콘셉트에 맞춰 분장한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제작진은 논의 끝에 핼러윈 콘셉트 분량을 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제작진이 핼러윈 콘셉트 분량을 편집하기로 했다.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2일) 제작진은 31일 “지난 30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 편이 일부 편집된 내용으로 추후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방송을 기다리셨을 모든 분께 양해 부탁드린다. 아울러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와 비보에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3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출연진이 핼러윈 콘셉트에 맞춰 분장한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제작진은 논의 끝에 핼러윈 콘셉트 분량을 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 할로윈을 앞두고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벌어졌다. 정부는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를 이태원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서울시는 국가 애도 기간 서울광장에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분향소’를 운영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자우림 김윤아 “‘이태원 참사’ 애도...목격자·부상자 온전한 회복 기원”
- ‘슈룹’의 중심에는 김혜수가 있다
- ‘정년이’ 김태리 가수 데뷔신 그 노래, 음원으로 듣는다 - 스타투데이
- "이러다 다 죽어요" 외치는 이정재…`오겜` 시즌2 예고편 공개
- 아이브, ‘청소차 참변’ 7살 초등생 빈소에 근조화환 - 스타투데이
- “멤버들 믿었죠”...‘7인조 재편’ 케플러 재계약 비하인드[인터뷰] - 스타투데이
- ‘좋거나 나쁜 동재’ 이준혁 위기, 검사 해직 나락?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