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참사’ 여파, 가수 노틸러스 쇼케이스 전면 취소[공식]

손봉석 기자 2022. 10. 31.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틸러스 SNS 캡처



가수 노틸러스가 오는 11월 3일 ‘당신은...나는 바보입니다’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여파로 국가애도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취소했다.

노틸러스 측은 “이같은 변동 사항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입장을 전했다.

지난 29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통해 31일 오후 3시까지 집계된 바에 따르면 이번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154명, 부상자는 149명이다.

정부는 용산구 일대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하고, 다음 달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안녕하세요.

다음은 노틸러스 소속사 안내문 전문

가수 노틸러스 홍보를 맡고 있는 JG엔터테인먼트 황정기, 이정호입니다.

11월 3일 예정됐던 가수 노틸러스의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취소되어 기자님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노틸러스가 리메이크한 드라마 ‘궁’ OST ‘당신은...나는 바보입니다’ 발매를 기념해 11월 3일(목)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쇼케이스가 전면 취소되었습니다.

가수 노틸러스와 리메이크곡 발매 쇼케이스에 대한 기자님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같은 변동 사항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