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태원 참사 여파, 새 예능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 취소
지난 29일 방생한 서울 이태원 참사 여파로 새 예능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가 취소됐다.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측은 31일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11월 3일 오후 2시 예정되어 있던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는 이태원 참사와 국가 애도기간 선포에 따라 취소되었음을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또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달 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세컨 하우스’는‘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도시인들의 로망’과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낼 예정으로 하희라 최수종 부부, 주상욱 조재윤이 출연한다.
지난 29일 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압사 사고가 발생, 31일 오후 3시 기준 사망자 154명을 포함 총 303명 사상자가 발생했다.
정부는 지난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일주일 동안을 국가 애도기간으로 선포했다.
다음은 ‘세컨 하우스’ 제작진 안내문 전문
안녕하세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제작진 입니다.
오는 11월 3일 오후 2시 예정되어 있던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는 이태원 참사와 국가 애도기간 선포에 따라 취소되었음을 말씀 드립니다.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