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줄서는식당'·'청춘MT'·'놀토' 등 국가애도기간 대거 결방

황서연 기자 2022. 10. 31.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원 참사 여파로 국가 애도기간이 지정됨에 따라 tvN 정규 프로그램들이 대거 결방한다.

31일 오후 tvN은 보도자료를 통해 "내달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됨에 따라 tvN, tvN SROTY 결방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정부는 11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을 정해 사망자에 대한 조의를 표하기로 했으며, 서울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 청춘MT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이태원 참사 여파로 국가 애도기간이 지정됨에 따라 tvN 정규 프로그램들이 대거 결방한다.

31일 오후 tvN은 보도자료를 통해 "내달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됨에 따라 tvN, tvN SROTY 결방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결방이 확정된 프로그램은 31일 tvN '줄 서는 식당' '우리들의 차차차',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11월 4일 tvN '청춘MT', 5일 tvN '놀라운 토요일' 등 예능들이다.

또한 방송사 측은 "추후 논의에 따라 추가 결방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린다"라며 "더불어 2일 예정돼 있던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제작발표회는 연기 됐으며,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대로 다시 안내 하겠다"락 밝혔다.

앞서 지난 29일 밤 이태원에서 핼러윈 축제를 즐기기 위한 수만 명의 인파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사망자는 154명, 부상자는 149명으로 총 303명 사상자가 발생했다.

정부는 11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을 정해 사망자에 대한 조의를 표하기로 했으며, 서울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정부합동분향소가 서울 시내에 설치됐고, 각 지자체에도 분향소가 설치돼 조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임직원들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불어 유족들의 슬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tvN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