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박보연, 부인하더니 결국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와 배우 박보연이 열애를 인정했다.
라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0월 31일 뉴스엔에 "라키는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박보연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31일 뉴스엔에 라키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당 내용 관련해 확인한 결과 라키와 '숨은 그 놈 찾기' 작품에서 호흡했고, 좋은 동료 사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와 배우 박보연이 열애를 인정했다.
라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0월 31일 뉴스엔에 "라키는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숨은 그놈 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됐고 이후 글 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이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며 친해지게 됐다.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박보연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31일 뉴스엔에 라키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당 내용 관련해 확인한 결과 라키와 '숨은 그 놈 찾기' 작품에서 호흡했고, 좋은 동료 사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는 거짓 해명이었다.
박보연 측은 라키 측과의 논의 끝에 공식입장을 번복할 전망이다.
라키와 박보연은 지난해 하반기 공개된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극 중 연인 역할을 맡아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박보연이 라키 출연작인 뮤지컬 '삼총사'를 여러 차례 관람했다는 목격담이 퍼지며 시작됐다.
박보연은 지난 5월 발매된 라키 소속 그룹 아스트로의 정규 3집 음반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타리 로드)에도 참여했다. 박보연은 해당 앨범에 수록된 라키 솔로곡 'S#1.' 크레디트에 라키와 함께 공동 작사가로 이름(작가 명 서리)을 올렸다. 내레이션도 맡아 애정을 드러냈다.
박보연은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에 이유민 역으로 출연 중이다.
라키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윤산하와 함께 2016년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다.
다음은 라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라키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현재 라키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두 사람은 '숨은 그놈 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글 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배우가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되었고,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슬픔과 위로를 나누어야 하는 국가애도기간 중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이에 당사의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케이 “나 때문에 인파 모여 이태원 압사 사고? 말도 안된다”[전문]
- 서정희, 이태원 참사에 가슴 철렁 “딸 서동주 韓 있었다면…”
- 박지윤 “이태원 사고현장 건너편 살아‥믿기지 않는다”
- 김영철 “참사 몇시간 전 이태원 방문‥가슴에 통증올 정도”(철파엠)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이태원 대참사로 드러난 재난보도와 저급한 기자 수준[TV와치]
- 이태원 참사 애도했다가…이찬원, 관객 난입→매니저 멱살 봉변
- “온몸에 힘 빠져”…고소영→지드래곤, ★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종합)
- 구준엽♥서희원도 나란히 이태원 참사 추모‥“고이 잠드소서”
- 유튜버 선여정, 이태원 참사 목격담 “이대로 죽겠구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