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침구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제4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폴란드, 시베리아 구스를 75% 세일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레르망은 오는 11월 13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백화점 매장 및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구스 속통과 구스차렵 등 다양한 구스 제품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침구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제4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폴란드, 시베리아 구스를 75% 세일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레르망은 오는 11월 13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백화점 매장 및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구스 속통과 구스차렵 등 다양한 구스 제품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펠러2 구스속통(폴란드90%), 브랜슨 구스차렵(폴란드90%), 미노아 구스차렵(시베리아90%), 리넨 구스차렵(시베리아90%) 등 다운볼이 큰 최상의 거위털을 사용한 프레스티지라인의 구스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알레르망의 프레스티지 구스는 폴란드, 시베리아, 헝가리의 최고급 구스 원재료와 알러지X-커버, 무봉제 입체 밀봉 기술을 결합하여 털 빠짐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최상의 필파워(1000-750F)를 자랑하는 최고급 구스이다. 가볍고 통기성, 흡습성이 좋은 알러지X-커버 원단을 사용하여 구스다운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무봉제 입체 밀봉 기술을 사용해 풍부한 공기층으로 다운이 한쪽으로 몰리거나 눌리지 않아 뛰어난 볼륨감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더 가볍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급 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년에 한 번뿐인 기회"라고 말했다.
박민철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할 수 없다”…관객 폭언·몸싸움
- 배우 이지한·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에 희생
- [단독] CCTV로 지켜봤지만…손 놓고 있었다
- ‘한국 소식 들었나’ 연락에 무너진 미국인 아버지...“수억 번 찔린 것 같아”
- “집순이 우리 손녀, 얼마나 악바리같이 살았는데… 너무 불쌍해”
- 사람 깔렸는데 “남녀 네다섯이 ‘밀어, 밀어’”...생존자가 전한 아비규환 현장
- [속보]‘이태원 참사’ 사망자 154명으로 늘어 … 153명 신원 확인
- 김원웅 전 광복회장 투병 중 별세 … 빈소 없이 가족장으로
- 배우 이지한 사망…이태원 참사 현장에 있었다
- 5.5평 공간에 질식 한계치 300명 압착… ‘선 채 실신’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