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지인도 참사 현장에...남일 같지 않아"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이태원 참사'에 깊은 애도를 표했다.
DJ 박하선은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지난 주말 이태원에서 큰 참사가 있었다. 11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이라며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분들의 명복을 빈다. 그리고 유가족들에게도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한다"고 추모했다.
정부는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를 이태원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 박하선은 31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지난 주말 이태원에서 큰 참사가 있었다. 11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이라며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분들의 명복을 빈다. 그리고 유가족들에게도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한다"고 추모했다.
이어 청취자들의 애도 댓글을 읽던 중 "주말 내내 마음이 좋지 않았다. 가족을 잃은 분들은 얼마나 큰 한 주가 될지"라며 안타까워 했다.
더불어 "저희 스태프 친구들도 거기 많이 갔었다. 남일 같지 않게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 할로윈을 앞두고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벌어졌다. 정부는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를 이태원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서울시는 국가 애도 기간 동안 서울광장에 ‘이태원 사고 사망자 합동분향소’를 운영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방심위, 이태원 참사 현장 사진·영상 11건 삭제·차단
- 박세리 “이태원 참사...상상 못할 가슴 아픈 일” 애도
- ‘정년이’ 김태리 가수 데뷔신 그 노래, 음원으로 듣는다 - 스타투데이
- "이러다 다 죽어요" 외치는 이정재…`오겜` 시즌2 예고편 공개
- 아이브, ‘청소차 참변’ 7살 초등생 빈소에 근조화환 - 스타투데이
- “멤버들 믿었죠”...‘7인조 재편’ 케플러 재계약 비하인드[인터뷰] - 스타투데이
- ‘좋거나 나쁜 동재’ 이준혁 위기, 검사 해직 나락?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