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힙해” 뉴진스, 응답하라 1988[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가 1980~90년대 빈티지 패션을 선보였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 측은 10월 31일 걸그룹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는 지난 10월 6일, 뉴진스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세 번째 화보는 뉴진스 모티브가 된 'Jean'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해 선보이며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뉴진스가 1980~90년대 빈티지 패션을 선보였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 측은 10월 31일 걸그룹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는 지난 10월 6일, 뉴진스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프레피와 스포티한 무드를 넘나들며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뉴진스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세 번째 화보는 뉴진스 모티브가 된 ‘Jean’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해 선보이며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했다.
뉴진스는 로우 라이즈 오버사이즈 턱 와이드 데님 팬츠와 유틸리티 디테일 카고 데님 팬츠, 그라데이션 워시드 데님 팬츠에 후드 집업과 베이스볼 재킷,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뽐냈다.
민지는 스퀘어넥 스��셔츠에 체크 프린지 스커트를 스타일링하며 프레피한 무드를 과시했고, 하니는 크롭 가디건 톱에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로 독보적인 매력의 힙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다니엘은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스커트 팬츠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집업 가디건을 매치했고, 해린은 베이스볼 재킷과 오버사이즈 카고 데님으로 아메리칸 빈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혜인은 벨벳 후드 집업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등 멤버마다 ‘Jeans’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풀어냈다. (사진=5252 BY OIOI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케이 “나 때문에 인파 모여 이태원 압사 사고? 말도 안된다”[전문]
- 서정희, 이태원 참사에 가슴 철렁 “딸 서동주 韓 있었다면…”
- 박지윤 “이태원 사고현장 건너편 살아‥믿기지 않는다”
- 김영철 “참사 몇시간 전 이태원 방문‥가슴에 통증올 정도”(철파엠)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이태원 대참사로 드러난 재난보도와 저급한 기자 수준[TV와치]
- 이태원 참사 애도했다가…이찬원, 관객 난입→매니저 멱살 봉변
- “온몸에 힘 빠져”…고소영→지드래곤, ★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종합)
- 구준엽♥서희원도 나란히 이태원 참사 추모‥“고이 잠드소서”
- 유튜버 선여정, 이태원 참사 목격담 “이대로 죽겠구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