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박보연 열애설 부인 "좋은 동료 사이"[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연 측이 아스트로 라키와의 열애 의혹을 부인했다.
31일 박보연 측은 "박보연과 라키는 같은 작품에서 호흡했던 좋은 동료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지난 30일 박보연이 라키가 출연 중인 뮤지컬 '삼총사' 공연을 관람했다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아스트로의 정규 3집 음반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의 라키 솔로곡에 박보연이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것 역시 열애 의혹을 부추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박보연 측은 “박보연과 라키는 같은 작품에서 호흡했던 좋은 동료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공개된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에 출연한 바 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지난 30일 박보연이 라키가 출연 중인 뮤지컬 ‘삼총사’ 공연을 관람했다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아스트로의 정규 3집 음반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의 라키 솔로곡에 박보연이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것 역시 열애 의혹을 부추겼다.
그러나 박보연 측은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이기 때문에 작업을 함께 한 것이라며 의혹을 일축했다.
한편 박보연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에 출연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철 "이태원 참사 몇시간 전 현장에 있었다…별의별 생각에 가슴 통증"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거부했다 관객에 폭언 등 '봉변'
- 사람 목숨 구한 BJ.. 다른 한쪽 구급차 앞 '섹스 온 더 비치' 떼창.. 악몽의 '이태원 참사'
- 방은희, '신내림 거부' 후유증 고백 "믹서기에 손가락 갈려..얼굴에는 3도 화상"(푸하하TV)
- 제시, '뉴진스' 패션도 과감...끈팬티까지 당당 노출 [★SNS]
- '나만 춥나?' 현아, 위도 옆도 터진 헐벗은 패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