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지스타2022 프리뷰 간담회 연기...이태원 희생자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 측이 지스타2022 프리뷰 간담회 개최를 전격 연기했다.
31일 넥슨 측은 다음 달 2일 오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던 지스타2022 프리뷰 간담회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 측이 지스타2022 프리뷰 간담회 개최를 전격 연기했다.
31일 넥슨 측은 다음 달 2일 오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던 지스타2022 프리뷰 간담회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 연기는 지난 29일 발생한 이태원 압사 사고의 피해자와 유족을 애도하기 위해서다. 정부는 다음 달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선포한 상황이다.
넥슨 측은 추후 지스타2022 프리뷰 간담회 일정을 다시 확정해 안내할 계획이다. 늦어도 이번 주에는 조정된 일정을 다시 안내할 것으로 보인다.
넥슨 측은 "이태원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한 국가적인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해 지스타 프리뷰 간담회를 연기하기로 했다"며 "변경되는 행사 일정과 장소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 드릴 예정이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린다. 안타까운 사고로 희생된 분들과 유족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지스타2022는 다음 달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지스타에는 넥슨을 비롯해 위메이드, 넷마블, 크래프톤, 카카오게임즈, 네오위즈 등이 신작을 출품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게임사 3분기 성적은?...실적 시즌 돌입
- [이기자의 게임픽] 개발-사업-AI 인재 모여라...게임사 러브콜 릴레이
- 게임사들 이태원 압사 참사 애도...핼러윈 이벤트 중단 잇따라
- "이태원 핼러윈 축제, 방역 강화 작년과는 상황 달랐다"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