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 1억1천만원 상당 물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아름다운가게에 1억1천만원 상당 물품을 기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물품 판매로 마련된 재원은 아름다운가게가 진행하는 '자원 되살림, 아름다운 되살林'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강원도 산불 관련해서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기부 물품 판매금액이 산불 피해 회복에 의미 있게 쓰이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아름다운가게에 1억1천만원 상당 물품을 기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된 물품은 지난 28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강서화곡점 등 7개 지점에서 특별전으로 판매됐다.
기부물품 판매로 마련된 재원은 아름다운가게가 진행하는 '자원 되살림, 아름다운 되살林’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울진, 삼척 등 ‘백두대간 산불피해지’ 산림복원사업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강원도 산불 관련해서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기부 물품 판매금액이 산불 피해 회복에 의미 있게 쓰이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2019년 산불에 2천만원, 2022년 3월 산불에 5천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앤쇼핑, 추석 맞아 협력사 상품 판매대금 조기 지급
- 홈앤쇼핑, 이일용·이원섭 2인 각자대표 체제 출범
- 홈앤쇼핑, 8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홈앤쇼핑, '일사천리 사업' 시행...중소기업 발굴나서
- 홈앤쇼핑,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 방송 진행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