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지인들에 도경수 이야기 많이 들어, 아는 사람 같아 막 대했다”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도경수와 호흡을 전했다.
이시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진검승부' 촬영에 한창인 이시언 모습이 담겼다.
도경수는 이시언에 대해 "현장에서 항상 밝으시다. 재밌게 해주고, 촬영하면서 재밌다"고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이시언이 도경수와 호흡을 전했다.
이시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진검승부' 촬영에 한창인 이시언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은 소속사 대표에게 온 커피차를 자랑하며 송승헌, 기안84 등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고 전했다.
이시언은 진정 역의 도경수도 등장했다. 도경수는 이시언에 대해 "현장에서 항상 밝으시다. 재밌게 해주고, 촬영하면서 재밌다"고 칭찬했다. 이시언에게 서운한 점이 있냐고 묻자 "아직 없다. 생기면 말씀드리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시언은 도경수에 대해 "연기를 너무 잘한다. 이번에 처음 봤는데 친한 사람들이 경수랑 친해서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아는 사람 같아서 처음에 막 대했는데 표정이 안 좋더라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이시언 유튜브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케이 “나 때문에 인파 모여 이태원 압사 사고? 말도 안된다”[전문]
- 서정희, 이태원 참사에 가슴 철렁 “딸 서동주 韓 있었다면…”
- 박지윤 “이태원 사고현장 건너편 살아‥믿기지 않는다”
- 김영철 “참사 몇시간 전 이태원 방문‥가슴에 통증올 정도”(철파엠)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이태원 대참사로 드러난 재난보도와 저급한 기자 수준[TV와치]
- 이태원 참사 애도했다가…이찬원, 관객 난입→매니저 멱살 봉변
- “온몸에 힘 빠져”…고소영→지드래곤, ★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종합)
- 구준엽♥서희원도 나란히 이태원 참사 추모‥“고이 잠드소서”
- 유튜버 선여정, 이태원 참사 목격담 “이대로 죽겠구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