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달성행복복지한마당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제9회 달성행복복지한마당'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31일 밝혔다.
최재훈 군수, 신동윤 군의회 부의장, 차준용 달성복지재단이사장과 사회복지시설 기관 종사자 등 1천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복지로 빛나는 행복한 달성'을 주제로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군민이 함께 하는 퍼포먼스가 백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제9회 달성행복복지한마당'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31일 밝혔다.
최재훈 군수, 신동윤 군의회 부의장, 차준용 달성복지재단이사장과 사회복지시설 기관 종사자 등 1천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복지로 빛나는 행복한 달성'을 주제로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군민이 함께 하는 퍼포먼스가 백미였다.
또 노인, 장애인, 아동ㆍ청소년, 보건복지 등 각 분야별 복지 관련 32개 기관 홍보·체험부스 운영과 어울림 화합 한마당이 펼쳐졌다.
최재훈 군수는 “이번 복지한마당을 통해 민·관이 소통하고 협력, 달성군만의 맞춤형 복지안전망 구축이 견고해 졌다”고 밝혔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
- "그룹사운드 붐 이끈 록그룹 1세대"…'히식스' 조용남, 별세
- 러 외무장관 만난 北 최선희 "김정은, 핵 강화 노선 바꾸지 않을 것 확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