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돌싱포맨' 11월 1일 결방…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이 이태원 참사 여파로 이번 주 결방한다.
31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11월 1일 방송 예정인 '돌싱포맨'을 결방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이태원 참사로 인해 국가애도기간이 선포되면서 추모에 동참하기 위해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이 이태원 참사 여파로 이번 주 결방한다.
31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11월 1일 방송 예정인 ‘돌싱포맨’을 결방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이태원 참사로 인해 국가애도기간이 선포되면서 추모에 동참하기 위해서다.
앞서 SBS는 월화드라마 ‘치얼업’,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등도 결방하기로 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출연 중이다.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벌어진 압사 참사로 사망자 154명, 중상자 33명, 경상자 116명 등 총 303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지난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했다. 이에 따라 방송계 가요계 영화계 등 연예계 전반의 일정이 차례대로 취소되고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아바드림’ 오늘(31일) 결방
- `이별리콜`·`개훌륭` 오늘(31일) 결방…이태원 참사 여파
- ‘편스토랑’ 장민호 재테크 달인 “손해 본 적 없다” - 스타투데이
- ‘단거리 9만원대’ 노랑풍선, 올해 마지막 특가 행사 굿 바이 페스타 진행 - 매일경제
- 82메이저, 악플러와 전쟁 시작 “선처는 없다”[공식] - 스타투데이
- ‘정년이 영서’ 신예은, 시크한 블랙룩 [★공항패션] - 스타투데이
- “22개국 수수료 없이 해외 송금” 트래블월렛, 해외 계좌 송금 행사 진행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