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연 측, 아스트로 라키와 열애설 부인 "좋은 동료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연과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매니지먼트 구 측이 이를 부인했다.
3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 관계자는 본지에 "박보연과 라키는 좋은 동료 사이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매니지먼트 구 측 관계자는 "서리가 박보연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연과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매니지먼트 구 측이 이를 부인했다.
3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 관계자는 본지에 "박보연과 라키는 좋은 동료 사이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지난 5월 아스트로 정규 3집 '드라이브 투 더 스타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가 발매됐는데 라키와 서리가 이 앨범에 수록된 'S#1.'의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매니지먼트 구 측 관계자는 "서리가 박보연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박보연이 '숨은그놈찾기' 때 라키와 얘기를 많이 나누다가 친해졌다. 박보연이 글 쓰는 걸 좋아한다. 라키가 곡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 작사 얘기를 나누다가 박보연이 참여하게 됐고 이름을 올렸다"고 말했다.
박보연이 라키가 출연 중인 뮤지컬 '삼총사'를 관람했다는 네티즌들의 주장에 대해서는 "좋은 관계로 지내다가 뮤지컬에도 초대받아서 갔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보연은 SBS 드라마 '치얼업'에 출연 중이다. 라키는 뮤지컬 '삼총사'에서 정의로운 쾌남 달타냥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박보연과 라키는 지난해 첫 공개된 웹드라마 '숨은그놈찾기'에서 호흡을 맞췄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현장에 있었다…잊지 못할 상처" ('철파엠')
- '이태원 참사 사망' 이지한, 안방 복귀 앞두고 있었다…'꼭두의 계절' 촬영 중단
- 엄유신 "진통제 장기간 복용…역류성 식도염·위염으로 고생" ('건강한 집')
- '프듀2'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
- '물어보살' 이수근, 공주 옷 마니아 의뢰인에 "행사 가는 사람 같아"
- '안다행'·'결혼지옥', 이태원 참사 여파로 줄줄이 결방
- 쿠팡플레이도 추모 동참…'사내연애' 공개 연기
- 래퍼 씨잼 "결혼한 지 몇 년 됐다…사실 난 아빠" 깜짝 고백
- 배우 윤홍빈 "이태원 참사 눈앞에서…직접 CPR 했지만 살리지 못했다"
-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임주환에 "좋아해"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