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코드스테이츠와 ‘블록체인 아카데미’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와 함께 블록체인 아카데미를 개설한다.
이번 교육은 블록체인 개발 인재 양성과 채용을 위해 마련했다.
교육비는 위메이드가 전액 지원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블록체인은 위변조가 불가능한 범용 기술로 거의 모든 분야에 적용되어서, 거대한 디지털 이코노미의 기반이 될 것"이라며, "우리나라의 블록체인 기술 및 사업 역량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와 함께 블록체인 아카데미를 개설한다.
이번 교육은 블록체인 개발 인재 양성과 채용을 위해 마련했다. 오는 12월 5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평일 저녁 3시간씩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실습 중심의 백엔드 과정(3주)과 월렛, 스마트컨트랙트, NFT 이론 및 실습 등을 포함한 블록체인 과정(4주)으로 구성된다.
교육비는 위메이드가 전액 지원한다. 우수 수료자는 위메이드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받는다. 지원 자격은 수료 이후 위메이드 입사가 가능한 1년 이상 개발 경력자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블록체인은 위변조가 불가능한 범용 기술로 거의 모든 분야에 적용되어서, 거대한 디지털 이코노미의 기반이 될 것”이라며, “우리나라의 블록체인 기술 및 사업 역량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맥스, '라이즈오브스타즈 Re:Verse' 글로벌 출시
- 위메이드-레트로캣, '오션테일즈2' 위믹스 온보딩 계약
- 위메이드플레이, 영업익 6.7억...전년비 80%↓
- 위메이드 3분기 실적 주춤...신작-위믹스로 개선 시도
- [컨콜] 장현국 위메이드 "두바이 이어 아부다비에 지사 설립 추진 중"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