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 1억 상당 물품 기부…산림복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아름다운가게에 1억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물품 판매로 마련된 재원은 아름다운가게가 진행하는 '자원의 되살림, 아름다운 되살림林'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강원도 산불 관련해서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기부된 물품의 판매금액이 산불 피해 회복에 의미 있게 쓰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아름다운가게에 1억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지난 28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강서화곡점 등 7개 지점에서 특별전으로 판매됐다. 기부물품 판매로 마련된 재원은 아름다운가게가 진행하는 '자원의 되살림, 아름다운 되살림林'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울진과 삼척 등 백두대간 산불 피해지 산림복원 프로젝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강원도 산불 관련해서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기부된 물품의 판매금액이 산불 피해 회복에 의미 있게 쓰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핼러윈의 비극...구멍 뚫린 공공안전
- [이태원 참사]尹 "국가애도기간…사고 수습에 국정 최우선"
- [이태원 참사]정부, '용산 특별재난지역' 선포…“1주일 국가애도기간”
- [단독]씽씽, 하이킥 인수…"업계 재편 도모"
- [이태원 참사]與 “안전 예산 재점검” 野 “행안부·경찰 어디에”… 애도 속 입장차
- "망중립성은 망이용대가와 무관"···미·유럽 사례 분석하니
- [이태원 참사]대형 쇼핑행사 줄취소…정부 행사도 축소·연기
- 인기 전기차 품귀…내년 출고분까지 마감
- [단독]LG화학 '열분해유 공장' 착공, 내년 1분기로 연기
- 티빙-시즌 합병법인 12월 출범…공정위 기업결합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