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메르세데스-AMG 55주년 기념 한정판 '에디션 55'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31일 G클래스의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한정판 '에디션 5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G 63 에디션 55는 오프로드에 특화한 메르세데스-AMG의 55주년을 기념하는 모델로, 고유한 박스형 디자인,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최고 수준의 안전성 등을 갖췄다.
에디션 55는 마누팍투어 오팔라이트 화이트 브라이트의 외관 색상이 적용되고, 차량 측면에는 AMG 엠블럼이 새겨진 에디션 55 장식으로 마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31일 G클래스의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한정판 '에디션 5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G 63 에디션 55는 오프로드에 특화한 메르세데스-AMG의 55주년을 기념하는 모델로, 고유한 박스형 디자인,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최고 수준의 안전성 등을 갖췄다. 국내에서는 총 85대가 판매될 예정이다.
에디션 55는 마누팍투어 오팔라이트 화이트 브라이트의 외관 색상이 적용되고, 차량 측면에는 AMG 엠블럼이 새겨진 에디션 55 장식으로 마감했다.
또한 연료탱크 캡에도 실버 크롬 컬러로 AMG 레터링을 새겨 넣었으며, 스티어링휠, 바닥 매트에 에디션 55(Edition 55) 엠블럼이 새겨졌다.
에디션 55의 외관은 AMG 나이트 패키지와 AMG 나이트 패키지 II가 적용돼 강인함과 역동성을 강조했다.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방향 지시등과 사이드 미러, 후면의 스페어 휠 링과 외장 보호 스트립 등이 블랙 컬러로 마감돼 외장 컬러와 대비감을 조성했다.
에디션 55에는 퍼포먼스 패키지가 적용돼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퍼포먼스 패키지는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에 적용된 AMG 카본 파이버 엔진 커버와 함께 최고 속도를 시속 240km까지 높였다.
요하네스 슌 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AMG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 요소와 퍼포먼스 패키지를 더해 한정판 모델로서의 희소성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2억9360만원이며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을 통해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칼럼]YS와 박근혜, 참사에 대처하는 尹자세
- 이재명, '이태원 참사 이튿날 술자리' 서영석 의원 감찰 지시
- 자식 잃은 부모는 망가졌다…"비판 가혹" 이태원 참사 유족의 호소
- [인터뷰]생존자 "4~5명이 '밀어 밀어' 시작…비명도 즐거워 지르는줄"
- "세입자가 성범죄자 '수원 발발이'일 줄이야"…화성 원룸 주인 '분통'
- 경찰 '이태원 참사' CCTV 52대 확보, 목격자 등 44명 조사
- 정진석 "추궁 아닌 추모의 시간…사회안전망 전면 재점검"
- 택시부제 50년 만에 해제…심야택시난 완화대책 후속조치
- 결 다른 추모…與 "추궁 아닌 추모"…野 "'모두 내 책임' 자세여야"
- 룰라, 브라질 대선 승리…집권 3기 숙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