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팀버레이크→톰 행크스, 애플TV+ 영화 라인업 공개

유정민 2022. 10. 31. 14: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저스틴 팀버레이크, 톰 행크스부터 떠오르는 천재 감독 겸 배우 쿠퍼 라이프까지 스타성과 실력을 모두 입증 받은 배우와 감독의 참여로 호평 받은 Apple TV+ 오리지널 영화 라인업이 공개됐다.

# 지금껏 본 적 없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새로운 모습! '파머'
삶의 밑바닥이 드러난 순간, 희망을 찾아 나선 어른과 소년의 이야기

iMBC 연예뉴스 사진

'파머' - Palmer는 어두운 과거를 가진 한 남자가 어린 소년과 예상치 못한 인연을 맺게 되면서 함께 희망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2년간의 수감 생활을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온 '파머'(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새 출발을 위해 노력하던 중, 어딘지 모르게 독특한 어린 소년 '샘'(라이더 알렌)을 만나게 된다. 시종일관 순수한 질문을 던지는 소년이 귀찮지만, 그런 '샘'에게 익숙해져 가는 '파머'. 범죄 기록으로 인해 구직에 어려움을 겪던 '파머'는 극적으로 초등학교 관리인으로 취직하며 '샘'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소년을 향한 책임감이 강하게 싹트게 된다.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이다.

# 청춘의 순수한 짝사랑과 성장통, '차 차 리얼 스무스'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천재 쿠퍼 라이프 주연∙연출∙각본, 그리고 다코타 존슨까지!

iMBC 연예뉴스 사진

쿠퍼 라이프, 다코타 존슨 주연의 '차 차 리얼 스무스' - Cha Cha Real Smooth는 솔직한 감정을 가득 담아낸 색다른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학 졸업 후 뚜렷한 계획 없이 가족과 함께 뉴저지에서 살아가고 있는 22살의 '앤드루'(쿠퍼 라이프)는 파티의 분위기를 돋우는 데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인물이다. 그는 이러한 재능을 살려 파티에서 일을 하던 중, 동네 주민인 '도미노'(다코타 존슨)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도미노'와 그녀의 딸 '룰라'(바네사 버가트)와 친분을 쌓게 된다. 그렇게 점차 그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앤드루'는 사랑과 미래에 대한 치열한 고민 끝에 마침내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하게 된다. 할리우드에서 주목받는 젊은 감독인 쿠퍼 라이프가 직접 주연과 각본까지 맡아 화제를 모은 '차 차 리얼 스무스'는 다코타 존슨의 열연이 더해져 유쾌한 웃음과 깊은 위로를 전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 인종차별을 넘어 최고의 은행가를 꿈꾸다! '뱅커'
안소니 마키 X 니콜라스 홀트 X 사무엘 L. 잭슨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

iMBC 연예뉴스 사진

'뱅커' - The Banker는 인종차별이 만연한 1950년대 미국에서 최고의 은행가를 꿈꾸는 한 인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자본의 움직임에 관심이 많던 영리한 소년 '버나드'(안소니 마키)는 텍사스에서 구두닦이를 하며 어깨너머로 백인들의 사업 방식을 배운다. 성인이 된 '버나드'는 가족들과 함께 캘리포니아로 거처를 옮기고 그곳에서 임대 사업을 계획하지만 인종을 구분하는 벽은 여전히 높기만 하다. 하지만 '버나드'는 이내 사업가로서의 능력과 확신을 가진 그를 눈여겨본 동업자들과 함께 차별을 극복하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그리고 캘리포니아보다 더욱 보수적인 자신의 고향 텍사스에서 일생일대의 큰 꿈을 펼치려는 계획을 세운다. 실화에서 영감을 받은 '뱅커'는 프로듀서로도 이름을 올린 안소니 마키와 사무엘 L. 잭슨은 물론, '엑스맨' 시리즈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니콜라스 홀트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로 극에 사실감을 더한다.

# 숨막히는 전장의 바다 속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그레이하운드'
올 타임 레전드 배우 톰 행크스의 묵직한 존재감!

iMBC 연예뉴스 사진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톰 행크스 주연의 '그레이하운드' - Greyhound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호송 선단을 이끌고 대서양을 횡단해야 하는 구축함 '그레이하운드'의 숨막히는 3일을 그린 영화다. 구축함 '그레이하운드'에 처음으로 부임한 함장 '어니스트 크라우스'(톰 행크스)는 수 천명의 군인과 방대한 양의 군사 물자를 실은 37척의 호송 선단을 호위해야 하는 위험천만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때 독일군의 잠수함 U보트가 호송선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2박 3일간의 치열한 전투가 밤낮없이 이어진다. 영화 '그레이하운드'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해상 전투를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하며 평단과 대중으로부터 극찬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올 타임 레전드 배우 톰 행크스가 각본과 주연으로 참여해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을 이끈다.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부터 레전드 배우까지 탄탄한 캐스팅으로 눈길을 모으는 Apple TV+ 오리지널 영화 '파머', '차 차 리얼 스무스', '뱅커', '그레이하운드'는 오직 Apple TV+에서 시청 가능하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애플T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