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ESG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이하 HU공사)는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 'ESG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김근영 사장은 "이번 공모전이 시민과 소통하는 창구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HU공사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이하 HU공사)는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 ‘ESG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대두된 ESG와 관련해 시민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발굴하여 공사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시민의 경영 참여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환경(탄소중립, 환경경영) ▷사회적 책임(상생협력, 사회통합, 재난안전) ▷지배구조(윤리경영, 국민신뢰) ▷혁신(고객중심, 혁신기술) 등 HU공사 소관 업무와 관련된 사항이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1·2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3점)을 선정하며, 총 15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모로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검토와 보완을 통해 HU공사 혁신과제에 반영하여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ESG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HU공사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HU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근영 사장은 “이번 공모전이 시민과 소통하는 창구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HU공사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숨져...향년 24세
- BJ 케이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된다"…'이태원 참사' 루머 해명
- “옷 찢긴 언니에 맨투맨 입혀주신 분 찾아요”…이태원 은인 찾아나선 동생
- [영상] 참사 전 벽 타고 탈출한 외국인…“순간 선택이 목숨 살려”
- '프듀2'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숨져…24세
- “더 살리지 못해 죄송”…이태원 현장 출동 경찰관의 심정
- 한양대 유학생 아들 잃은 美아빠 “수억번 동시에 찔린 것 같다”
- “후기만 믿고 배달 음식 시켰는데” 거짓 리뷰 이 정도일 줄은
- 배우 윤홍빈 “20분간 CPR, 끝내 못 살렸다…사방에서 ‘제발 눈떠’”
- 이태원 참사현장, 옆에선 춤추며 ‘떼창’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