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현대百 본점에 3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는 오늘(31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B1에서 3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티퍼런스가 국내 최초 선보인 '퍼플티'를 오감으로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퍼런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이어 오는 11월 15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블렌딩티 시음회 및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최초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는 오늘(31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B1에서 3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플티를 베이스로 다양하게 선보이는 블렌딩 티 및 스킨케어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보랏빛 수색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퍼플티부터 사과, 비트, 당근이 들어가 디톡스에 좋은 ABC퍼플티까지 다양한 T.P.O에 맞춰 구성된 퍼플티 6종은 물론 프리미엄 이중 기능성 고보습 핸드 크림 핸드 크림 등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도 체험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을 넘어 다양한 혜택까지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다. 가을철 건조함을 달래 줄 수 있는 ‘퍼플티&핸드밤’ 한정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티퍼런스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퍼플티 1입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티퍼런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이어 오는 11월 15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티퍼런스 마케팅담당자는 “티퍼런스는 ‘지상에서 가장 건강한 차’라 불리는 퍼플티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인공색소, 합성향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며 “차를 통한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티백 1개 판매 시 케냐어린이 1명이 하루 동안 마실 수 있는 식수를 지원하는 등 전 지구적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생존자가 전한 그날의 현장…"뒤에서 '밀어' 외쳤다"
- 前 LG·KIA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
- “옷 찢긴 언니에 맨투맨 입혀주신 분”… 이태원 참사 속 ‘은인찾기’
- “내려가는 거 먼저에요” 이태원 사고 2시간 전 정체 풀어낸 여성
- ‘삼풍’ 생존자, 이태원참사에 “오징어게임 실사판으로 하는 것 같다”
- "남일 아냐"…이태원 참사에 21년전 악몽 떠올린 日[김보겸의 일본in]
- 강남 일부 닫았는데, 홍대클럽 영업…이태원참사에도 ‘핼러윈’ 인파 북적
- 아파트값 흔들리는 사이…연립·오피스텔 '우상향'
- “언제 볼 수 있을지”…검시 기다렸던 유족 ‘우리 아이’ 인도받았다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