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김준한, 이정재·정우성 소속사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준한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1일 아티스트컴퍼니는 김준한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김준한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김준한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김준한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1일 아티스트컴퍼니는 김준한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김준한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김준한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준한은 2005년 밴드 izi로 데뷔, 2017년 영화 '박열'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허스토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MBC '봄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최근 공개된 쿠팡 플레이 '안나'에서는 이안나(수지)의 남편이자 권력욕과 명예욕으로 가득한 최지훈 역을 맡아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개봉을 앞둔 영화 '보호자'에서는 또 다른 색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아티스트컴퍼니에는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박해진, 고아라,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이솜, 김예원, 임지연, 신정근, 표지훈(피오),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이수민, 장이정, 윤종빈, 이주안, 최경훈, 유정후 등이 소속 돼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티스트컴퍼니]
김준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