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스맨파' 결승 미뤘다…주요 예능 결방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채널 Mnet이 '스트릿 맨 파이터'를 비롯한 주요 예능 프로그램이 결방을 결정했다.
Mnet은 3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티스탁 게임'(10월 31일), '스맨파 코멘터리(10월 31일)', '스트릿 맨 파이터'(11월 1일), '엠카운트다운'(11월 3일), '쇼미더머니11'(11월 4일) 등이 이번 주 결방한다고 알렸다.
해당 프로그램 중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 맨 파이터'의 경우 우승 크루를 가리는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결방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은 3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티스탁 게임’(10월 31일), ‘스맨파 코멘터리(10월 31일)’, ‘스트릿 맨 파이터’(11월 1일), ‘엠카운트다운’(11월 3일), ‘쇼미더머니11’(11월 4일) 등이 이번 주 결방한다고 알렸다.
해당 프로그램 중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 맨 파이터’의 경우 우승 크루를 가리는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결방하게 됐다.
프로그램 결방은 지난 29일 밤 서울 이태원동 일대에서 발생한 대규모 압사 사고에 따른 국가애도기간인 점을 고려한 조치로 보인다.
Mnet은 결방 이유에 대한 별도 설명 없이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생존자가 전한 그날의 현장…"뒤에서 '밀어' 외쳤다"
- 前 LG·KIA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
- “옷 찢긴 언니에 맨투맨 입혀주신 분”… 이태원 참사 속 ‘은인찾기’
- “내려가는 거 먼저에요” 이태원 사고 2시간 전 정체 풀어낸 여성
- ‘삼풍’ 생존자, 이태원참사에 “오징어게임 실사판으로 하는 것 같다”
- "남일 아냐"…이태원 참사에 21년전 악몽 떠올린 日[김보겸의 일본in]
- 강남 일부 닫았는데, 홍대클럽 영업…이태원참사에도 ‘핼러윈’ 인파 북적
- 아파트값 흔들리는 사이…연립·오피스텔 '우상향'
- “언제 볼 수 있을지”…검시 기다렸던 유족 ‘우리 아이’ 인도받았다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