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노블안과,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 노블안과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이기일 대표원장은 "안과 진료와 미술품 전시의 페어링(pairing)이 아주 훌륭하며 수술이 잘 끝나고 환자분이 1.0의 시력을 가지게 될 때, 단순히 시력판의 숫자만 잘 보는 것이 아니라, 예술작품의 선명하고 강렬한 메시지를 새로운 눈으로 확인할 때 상상 이상의 감동을 받는 경우를 자주 보기 때문이다"라며 "국내외에서 각광받는 '권용래, 손일, 정현숙, 이근화, 이정웅, 최정윤, 더스틴 채' 등 많은 중진 작가들의 작품들이 새로운 빛을 선물 받은 환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 노블안과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이기일 대표원장은 "안과 진료와 미술품 전시의 페어링(pairing)이 아주 훌륭하며 수술이 잘 끝나고 환자분이 1.0의 시력을 가지게 될 때, 단순히 시력판의 숫자만 잘 보는 것이 아니라, 예술작품의 선명하고 강렬한 메시지를 새로운 눈으로 확인할 때 상상 이상의 감동을 받는 경우를 자주 보기 때문이다"라며 "국내외에서 각광받는 ‘권용래, 손일, 정현숙, 이근화, 이정웅, 최정윤, 더스틴 채’ 등 많은 중진 작가들의 작품들이 새로운 빛을 선물 받은 환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미지 홍수 시대에 국민의 절반 이상은 치료가 필요한 '눈건조 증후군'이다"라며 "단순히 안약만 넣고 온찜질만 해서는 부족한 것이 실상이다. 노블안과 부설 'V클리닉'에서는 선진국형 눈건조 전문 치료 프로토콜을 가지고 맞춤 치료를 제공하며 눈기름샘(마이봄샘)을 활성화하는 IPL 레이저와 각종 케어 패키지, 수액과 보조 요법을 사용하여 단순한 눈건조 치료가 아닌 전체적 항노화(tota; anti-aging)의 수준에 도달하도록 오늘도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핼러윈의 비극...구멍 뚫린 공공안전
- [이태원 참사]尹 "국가애도기간…사고 수습에 국정 최우선"
- [이태원 참사]정부, '용산 특별재난지역' 선포…“1주일 국가애도기간”
- "이태원 참사 같은 장소였는데"…2시간 전 현장, 한 여성 통솔에 '무사 통행'
- 통합로그관리 플랫폼 '로그프레소 스탠더드 4.0' GS인증 획득
- [통신칼럼]무선전력전송 기술의 과거와 현재, 미래
- 빈센트 창 어드밴텍 글로벌 부사장 “AIoT 사업 위해 한국 지사 투자 확대”
- ETRI, IEEE 국제로봇학술대회 세계 1위...·행동지능·AI 로봇 비전 기술 선도
- 이태원 참사로 아들 잃은 미국인 아빠…"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다"
- 철도연, '세계 최초' 액화수소 기관차 기반 마련...핵심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