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비하인드→아들 부부 반응 공개 ('동치미')[종합]

조윤선 2022. 10. 31.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63)이 유영재 아나운서(59)와의 재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후 선우은숙은 "'난 결혼은 안 해. 그리고 이 나이에 무슨 혼인신고야'라고 했는데 (유영재와) 만난 지 8일째 되는 날 '당신과 결혼할게요'라고 그랬다"라며 재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선우은숙은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여보"라고 불렀고, 유영재는 자상한 말투로 "네. 여보"라고 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선우은숙은 지난달 유영재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선우은숙(63)이 유영재 아나운서(59)와의 재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MC 최은경은 "큰 박수를 쳐야 할 경사가 생겼다"며 선우은숙의 재혼 소식을 전했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한목소리로 "새 신부"라고 외치며 환호했고, 선우은숙은 얼굴을 가리며 수줍어했다.

이후 선우은숙은 "'난 결혼은 안 해. 그리고 이 나이에 무슨 혼인신고야'라고 했는데 (유영재와) 만난 지 8일째 되는 날 '당신과 결혼할게요'라고 그랬다"라며 재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우리들만의 언약식 후에 '당신 아내로 살아가겠다'고 했다"며 "(유영재가) 준비를 다 해놨다. 날 꽉 껴안아 줬다"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선우은숙은 아들 이상원과 며느리 최선정의 반응에 대해 "며느리는 '어머니, 이 좋은 걸 왜 지금 얘기하세요'라고 했다. 아들은 '두 분 정말 축하드린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날 유영재는 깜짝 전화 연결로 등장했다. 선우은숙은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여보"라고 불렀고, 유영재는 자상한 말투로 "네. 여보"라고 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선우은숙은 "내 사전에 다시 이혼은 없다. 그런 줄 알아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선우은숙은 지난달 유영재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인과 함께한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등을 계기로 가까워졌고, 만난 지 약 열흘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토지', '아들과 딸', '가을동화', '올인' '노란 손수건', '풀하우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 결혼해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결혼생활을 이어왔으나 돌연 지난 2007년 26년 만에 합의 이혼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2020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재회했고, 해묵은 앙금을 털어내기도 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둘이 있다.

유영재는 CBS '가요 속으로'와 SBS 러브FM을 거쳐 현재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 중이다. 유영재는 탁월한 진행 솜씨와 중년의 감성을 사로잡는 선곡 능력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해 라디오계에서는 '중년의 아이돌', '라디오계의 BTS'로도 불린다.

supremez@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선우은숙, 재혼 스토리 공개→♥유영재 “솔직히 XX했어요” 진심 고백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 설에 왜 현빈♥손예진 신행이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