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브랜드 대상 리안, 국민유모차 '솔로' 현대홈쇼핑 특별방송 진행

김경림 2022. 10. 31. 11: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1등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는 리안이 내달 1일 오후 12시 40분에 현대홈쇼핑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유모차 고민은 NO, 1등 유모차 리안 솔로'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특별방송에서 방송 당일 구입 후 후기 작성 시 리안 밀로 바운서를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1등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는 리안이 내달 1일 오후 12시 40분에 현대홈쇼핑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수년간 스테디셀러 유모차로써 입지를 다진 리안 솔로 유모차를 가장 좋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리안 솔로는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디럭스급 퍼포먼스를 완벽 구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에서나 볼 수 있는 175도 요람 각도는 물론 쿠션감있는 쿨링 이너시트로 신생아부터 사용할 퍼스트유모차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켰다. 

여기에 대형 바퀴를 적용, 4바퀴 모두 회전력이 뛰어난 소프트 볼베어링을 추가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완성했다. 또한 6.5cm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달되는 흔들거림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을 가지고도 휴대용급 기동성을 자랑한다. 간편한 퀵 폴딩을 통해 접고 펴기가 용이하며 솔로 바구니 카시트와 호환 가능해 트래블 시스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양대면 시트 전환 버튼을 통해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소비자들이 주목한 기능으로 보인다.

국민 절충형 유모차로 자리매김한 리안 솔로는 외출 환경에서 좀 더 안전할 수 있도록 항균처리 시트를 적용하였으며 겨울철 추위를 피할 수 있는 풋머프가 기본구성품에 포함되어 곧 추워지는 겨울철도 안심하고 대비할 수 있다.

‘유모차 고민은 NO, 1등 유모차 리안 솔로’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특별방송에서 방송 당일 구입 후 후기 작성 시 리안 밀로 바운서를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