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 55주년 기념 G바겐 'AMG G63 에디션 55' 2.9억에 국내 출시
박소현 2022. 10. 31. 11:45
메르세데스-AMG 5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G바겐이 국내 출시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31일 ‘메르세데스-AMG G63’의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AMG G63 에디션 5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에는 85대 한정 판매되며 출시 가격은 2억9360만원이다.
메르세데스-AMG G63 에디션 55는 고유한 박스형 디자인을 자랑하는 G클래스에 5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디자인적 요소가 더해진 모델이다.
차량 곳곳에 ‘에디션 55(Edition 55)’ 레터링 등 AMG만의 개성을 살린 특별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55주년 기념 모델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국내에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 55 모델에는 퍼포먼스 패키지가 적용됐다. 4.0ℓ V8 바이터보 엔진에 적용된 AMG 카본 파이버 엔진 커버가 탑재된다. 외장에는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G 마누팍투어 오팔라이트 화이트 브라이트가 적용된다.
벤츠코리아는 에디션55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AMG 전용 브랜드 센터 ‘AMG서울’에서 메르세데스-AMG G63 에디션 55 모델을 전시할 계획이다.
[박소현 매경닷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대한항공 시드니행 여객기, 엔진 과열로 긴급 회항
- "韓, 원전 폐기물 저장시설 도입 서둘러야"
- 원자재 채굴 급증에…건설기계 장사 잘했다
- KCC, `온동네 숲으로` 마을 축제 성료
- 쿠첸,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와 협업제품 출시…MZ세대 공략 나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