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결혼지옥' 오늘(31일) 결방, 이태원 참사 긴급토론·특보 편성"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가 이태원 참사 희생자를 애도하고 뉴스특보 편성을 위해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을 결방한다.
31일 MBC는 "오늘(31일) 방송 예정이었던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약칭 결혼지옥)'은 MBC 긴급토론 이태원 참사와 우리의 안전 및 뉴스특보 편성으로 결방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오늘(31일) 방송 예정이었던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MBC 긴급토론 이태원 참사와 우리의 안전 및 뉴스특보 편성으로 결방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MBC가 이태원 참사 희생자를 애도하고 뉴스특보 편성을 위해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을 결방한다.
31일 MBC는 "오늘(31일) 방송 예정이었던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약칭 결혼지옥)'은 MBC 긴급토론 이태원 참사와 우리의 안전 및 뉴스특보 편성으로 결방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MBC 측은 이어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다음주 월요일인 11월 7일 밤 10시 30분에 17회를 방송할 예정이다. 시청자 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는 핼러윈을 앞두고 수만명의 인파가 몰린 가운데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31일 오전 6시 기준으로 집계된 이번 사고의 인명 피해는 사망자 154명, 부상자 149명에 달한다.
정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세우고 11월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이에 방송가에서도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정확한 사고 피해를 전하기 위한 결방과 뉴스특보로의 편성 변경이 잇따르고 있다.
다음은 MBC의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결방 공식입장 전문이다.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31일) 결방 안내 드립니다.
오늘(31일) 방송 예정이었던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MBC 긴급토론 이태원 참사와 우리의 안전 및 뉴스특보 편성으로 결방합니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다음주 월요일(7일) 밤 10시 30분 17회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시청자 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