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준 "코로나19로 돈 못 버니 아내가 황혼이혼 요구...비참해"('동치미')[종합]

김준석 2022. 10. 31.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일준이 금전 문제로 아내와의 갈등이 생겨 황혼이혼 위기에 놓였다고 고백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사생결단 '속풀이 상담소' 박일준 임경애 부부가 황혼이혼 위기를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박일준이 금전 문제로 아내와의 갈등이 생겨 황혼이혼 위기에 놓였다고 고백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사생결단 '속풀이 상담소' 박일준 임경애 부부가 황혼이혼 위기를 털어놨다.

이날 박일준은 "가족들 먹여 살리려 최선을 다해 살았다. 코로나로 3년 동안 일이 줄게 되고 집안에 있는 시간이 늘며 아내와 갈등이 시작됐다.아내는 저와 매일 붙어 있는 게 징글징글하다며 얼마 전 황혼이혼을 요구했다. 그 이야기를 듣는데 지금까지 살아온 세월이 너무 허무하고 비참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박일준은 "결혼한 지 41년 됐다. 결혼하면서 약속했다. 나는 돈을 벌 테니 아내는 살림하고 아이를 키워달라고 이야기했다. 열심히 살았다. 돈을 벌어 다 줬다"라고 말했다.

이에 아내 임경애는 "뭘 다 가져다 줬냐. 예전에 행사를 하면 10곳 중에 3곳은 안 줬다"라고 폭로했다.

박일준의 억울하다는 말에 임경애는 "뭐가 억울하냐. 정말 삼식이다. 3년 동안 있다 보니까 평생 산 것보다 3년을 더 많이 싸웠다. 반찬투정을 하고 너무 안 도와준다. 아무것도 안 한다"고 속상함을 토로했다.

박일준은 "가만히 있지 않는다. 젓가락 갖다 놓고, 반찬 갖다 놓고. 밥 주면 반찬 먹는다"고 말했지만 임경애는 "자기 먹을 수저 놓는 거다. 누가 보면 많이 도와주는 척 한다"고 이야기했다.

박일준이 "3년 놀다 보니 눈치 보이고 위축된다. 돈을 못 버니까 위축되고. 할 수 있는 게 운전이랑 노래밖에 없는데"라고 한탄하자 임경애는 "대리운전이라도 해야지. 농담이다"고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앞서도 이혼 이야기가 있었음을 고백하며 박일준은 "원래 아이들이 학교만 졸업하면 이혼을 하자고 했다. 근데 내가 그때 간경화가 와서 쓰러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임경애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랬다. 그때 내가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그래서 지금까지 책임진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narusi@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선우은숙, 재혼 스토리 공개→♥유영재 “솔직히 XX했어요” 진심 고백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 설에 왜 현빈♥손예진 신행이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