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김해시청축구단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김해시청축구단 발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시청축구단 발전을 위해 기부해 주신 따뜻한 마음 감사드린다"며 "2024년 전국체전 주 개최도시인 김해시는 시청축구단으로 시민들의 스포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유소년 축구단을 육성해 축구단과 시민이 함께 꿈을 이루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김해시청축구단 운영비 사용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BNK경남은행은 김해시청축구단 발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후원금은 시청축구단 활성화를 위한 운영비 등으로 사용된다.
박정훈 지점장은 “올해는 2022 FIFA카타르 월드컵이 개최되는 만큼 축구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해이다”며 “관심과 열기가 시청축구단에도 고스란히 이어져 시청축구단 선수들이 더욱 성장 발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태용 시장은 “시청축구단 발전을 위해 기부해 주신 따뜻한 마음 감사드린다”며 “2024년 전국체전 주 개최도시인 김해시는 시청축구단으로 시민들의 스포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유소년 축구단을 육성해 축구단과 시민이 함께 꿈을 이루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