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도 추모 동참…'사내연애' 공개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의 새 예능 '사내연애' 측이 이태원 참사 사고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하며 제작발표회 및 공개 시기를 연기했다.
31일 쿠팡플레이 '사내연애'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내달 1일 진행 예정이었던 제작발표회와 공개 시기를 연기했다.
이어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 예정되어 있었던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린다. 또한 4일 오후 8시로 예정되어 있던 '사내연애' 첫 공개 일정 또한 변경하기로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피해자 더이상 나오지 않길"
쿠팡플레이의 새 예능 '사내연애' 측이 이태원 참사 사고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하며 제작발표회 및 공개 시기를 연기했다.
31일 쿠팡플레이 '사내연애'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내달 1일 진행 예정이었던 제작발표회와 공개 시기를 연기했다.
먼저 쿠팡플레이 측은 "먼저 안타까운 불의의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도 깊은 애도를 표한다. 아울러 더 이상 안타까운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부상자분들의 빠른 쾌유를 빈다"면서 이태원 참사 사고의 피해자들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어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 예정되어 있었던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연기되었음을 안내드린다. 또한 4일 오후 8시로 예정되어 있던 '사내연애' 첫 공개 일정 또한 변경하기로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제작발표회 및 첫 공개 관련 자세한 일정은 추후 재공지된다.
한편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핼러윈을 앞두고 인파가 최소 수만 명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났다. 사망자는 154명으로 집계됐으며 부상자는 149명이다. 이에 정부는 11월 5일 24시까지 국가 애도 기간을 지정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듀2'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
- 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현장에 있었다…잊지 못할 상처" ('철파엠')
- 배우 윤홍빈 "이태원 참사 눈앞에서…직접 CPR 했지만 살리지 못했다"
- 래퍼 씨잼 "결혼한 지 몇 년 됐다…사실 난 아빠" 깜짝 고백
-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임주환에 "좋아해" 고백
- "컴백 잠정 연기"...아이칠린·드리핀, 이태원 참사 추모 동참
- 영탁, 이태원 참사에 안동 공연 당일 취소 "마음 무거워"
- 엄유신 "진통제 장기간 복용…역류성 식도염·위염으로 고생" ('건강한 집')
- '환승연애2'·'스맨파'의 유튜브 활용법
- 첸·용준형·아이리스, 이태원 참사에 앨범 발매 연기 "깊은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