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라이브 중 연락두절 BJ퓨리 "무사하다, 억측 자제해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총 30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서울 용산구 이태원 압사참사 당시 연락이 두절돼 걱정을 샀던 BJ 퓨리가 안부를 전했다.
퓨리는 30일 오후 4시경 자신이 운영하는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를 통해 "무사하고 무탈하다"고 밝혔다.
퓨리는 앞서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지인들과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사람들에게 밀리고 있다"면서 비명을 지르다가 방송을 돌연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총 30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서울 용산구 이태원 압사참사 당시 연락이 두절돼 걱정을 샀던 BJ 퓨리가 안부를 전했다.
퓨리는 30일 오후 4시경 자신이 운영하는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를 통해 “무사하고 무탈하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저도 많이 놀랐다. 저와 함께 당시 방송 했던 동생, 언니는 모두 무사하고 저 또한 무탈하다”라고 알렸다.
이어 “걱정 해주시는건 감사드리지만 피해 유가족분들을 위해서라도 저희에 대한 억측은 자제 부탁드린다. 당시 현장에서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전했다
퓨리는 앞서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지인들과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사람들에게 밀리고 있다”면서 비명을 지르다가 방송을 돌연 중단했다.
이후 현장에서 154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는 등 참사 속보가 이어지자 퓨리의 안전을 놓고 우려가 높았다.
그의 방송 홈페이지에 찾아온 팬들이 “무사한 거냐?”며 안부를 묻기도 했다.
한편 퓨리는 구독자 6만456명의 BJ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철 "이태원 참사 몇시간 전 현장에 있었다…별의별 생각에 가슴 통증"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거부했다 관객에 폭언 등 '봉변'
- 사람 목숨 구한 BJ.. 다른 한쪽 구급차 앞 '섹스 온 더 비치' 떼창.. 악몽의 '이태원 참사'
- 방은희, '신내림 거부' 후유증 고백 "믹서기에 손가락 갈려..얼굴에는 3도 화상"(푸하하TV)
- 제시, '뉴진스' 패션도 과감...끈팬티까지 당당 노출 [★SNS]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재력 과시하더니.. 돈 요구 DM "신고하기 전에 그만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