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하우스' 11월 3일 제발회 취소…이태원 참사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가 이태원 참사 여파로 취소됐다.
KBS2 새 예능 '세컨 하우스' 측은 31일 "11월 3일 오후 2시 예정되어 있던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는 이태원 참사와 국가 애도기간 선포에 따라 취소됐다"고 밝혔다.
11월 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세컨 하우스는' 방송 당일 제작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여파로 취소를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가 이태원 참사 여파로 취소됐다.
KBS2 새 예능 ‘세컨 하우스’ 측은 31일 “11월 3일 오후 2시 예정되어 있던 ‘세컨 하우스’ 제작발표회는 이태원 참사와 국가 애도기간 선포에 따라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어 “안타까운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11월 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세컨 하우스는’ 방송 당일 제작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 여파로 취소를 결정했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도시인들의 로망’과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낸 예능이다.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 주상욱 조재윤이 출연한다.
지난 29일 이태원에서는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수만 명의 인파가 몰려들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벌어졌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31일 오전 6시 기준 이태원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사망자 154명, 중상자 33명, 경상자 116명이다. 정부는 11월 5일 자정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나 때문에 사고? 말도 안돼"…BJ케이, 이태원 참사 유명인 루머 해명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자백` 개봉 첫 주말 1위[MK박스오피스]
- 이태원 참사 비극에 방송도 숨죽여 울었다(종합)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
- ‘94년생 아닌 93년생’ 한소희 고혹美 [화보] - 스타투데이
- ‘가보자GO’ 류필립 “미나에 빨대 NO…쇼츠 月수입 1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