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청이 운영하는 '고흥몰' 기획전서 1억3000만원 올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운영하는 직영 쇼핑몰 '고흥몰'이 인터넷 사이트 개설 1주년을 맞아 진행한 특별기획전에서 매출액 1억30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고흥군 지역에서 생산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는 '고흥몰' 누적 매출액의 20%를 차지하는 금액으로, 단기 기획전 행사로는 매우 높은 매출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흥)=박대성 기자] 전라남도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운영하는 직영 쇼핑몰 '고흥몰'이 인터넷 사이트 개설 1주년을 맞아 진행한 특별기획전에서 매출액 1억30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고흥군 지역에서 생산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는 '고흥몰' 누적 매출액의 20%를 차지하는 금액으로, 단기 기획전 행사로는 매우 높은 매출액이다.
이달 10일부터 진행중인 고흥몰 1주년 기념행사는 품목별 최대 50% 할인판매와 매주 ‘제철·인기상품 파격 특가 대행진’ 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현장 라이브방송 등을 통해 흰다리새우, 포장김치, 레드키위가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 달에는 고흥산 배추로 만든 절임배추 사전예약 판매와 제철 수산물인 문어, 낙지, 가리비, 꼬막 및 고흥유자·석류, 햅쌀, 샤인머스켓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11월13일까지 열리는데 신규 회원가입시 15% 할인쿠폰 제공, 행사 기간 10~15% 추가 쿠폰, 일부 상품 무료배송 등의 이벤트가 제공된다.
또한 11월 1일에는 이 고향 출신 세계적인 축구선수의 이름을 딴 '박지성 공설운동장'에서 제48회 ‘고흥군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가 열리며, 이 곳에 고흥몰 부스를 운영해 인기상품 위주로 판매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청정고흥에서 다양하게 생산되는 고품질 농수특산물과 식재료를 쉽고 편안하게 즐겨 찾을 수 있는 유통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숨져...향년 24세
- 배우 윤홍빈 “20분간 CPR, 끝내 못 살렸다…사방에서 ‘제발 눈떠’”
- '프듀2'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숨져…24세
- “더 살리지 못해 죄송”…이태원 현장 출동 경찰관의 심정
- 한양대 유학생 아들 잃은 美아빠 “수억번 동시에 찔린 것 같다”
- 이태원 참사현장, 옆에선 춤추며 ‘떼창’ 불렀다
- [이태원 참사] 사라진 핼러윈 흔적…놀이공원·백화점·편의점, 행사 전면 중단
- “BTS ‘숟가락 얹기’ 너무 심하다 했더니” 결국 이런 일이
- ‘이태원 참사’ 외국인 생존자 증언 “뒤에서 파도처럼 밀쳤다”
- “‘숫자’ 몇줄에 가격 껑충?” 300만원 ‘미친 가격’ 삼성폰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