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기금이사 공모...내달 11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연금공단이 다음달 11일까지 기금이사를 공개모집한다.
연금공단은 지난 28일 기금이사추천위원회를 열고 기금이사 후보자를 3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공모하기로 결정했다.
지원자는 지원서·자기소개서·직무수행계획서 등을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국민연금공단 기금이사추천위원회에 제출하면 된다.
기금이사추천위원회는 서류와 면접 심사를 실시하고 복수의 후보자를 이사장에게 추천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양균 기자)국민연금공단이 다음달 11일까지 기금이사를 공개모집한다.
연금공단은 지난 28일 기금이사추천위원회를 열고 기금이사 후보자를 31일부터 내달 11일까지 공모하기로 결정했다. 지원자는 지원서·자기소개서·직무수행계획서 등을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국민연금공단 기금이사추천위원회에 제출하면 된다.
기금이사추천위원회는 서류와 면접 심사를 실시하고 복수의 후보자를 이사장에게 추천하게 된다. 이후 이사장은 추천안과 계약서 안을 보건복지부장관에게 제출해 장관이 승인하면 이사장이 임명하는 절차를 거친다.
기금이사의 임기는 2년이며, 직무수행 실적에 따라 1년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김양균 기자(ange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
- 9월 팔린 전 세계 차 36% '중국 브랜드'
- 테슬라 웃고 K배터리 울고…희비 가른 ‘ESS’
- "애플, 아이폰17부터 자체 개발 와이파이 칩 탑재"
- 실적 바닥 짚은 에코프로, 내년엔 반등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