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내달 11일까지 예정됐던 '쓱데이' 행사 전면 취소"…'이태원 참사' 애도
김소형 2022. 10. 31.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이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쓱데이' 등 대형 행사를 취소했다.
지난 29일 발생한 '이태원 참사' 애도 차원에서다.
신세계는 31일 공지를 통해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빌고, 부상을 입으신 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면서, "어떤 말로도 형언할 수 없는 슬픔을 겪고 계신 유가족분들께도 깊은 애도를 전한다"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이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쓱데이' 등 대형 행사를 취소했다. 지난 29일 발생한 '이태원 참사' 애도 차원에서다.
신세계는 31일 공지를 통해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빌고, 부상을 입으신 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면서, "어떤 말로도 형언할 수 없는 슬픔을 겪고 계신 유가족분들께도 깊은 애도를 전한다"다고 밝혔다. 아울러 "신세계그룹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 하에 모든 사업장에 대한 철저하고 세심한 안전 점검을 통해 사고 예방에 더욱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 선우은숙, 재혼 스토리 공개→♥유영재 “솔직히 XX했어요” 진심 고백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 설에 왜 현빈♥손예진 신행이
▲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