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제주도 집 공개 “정착 이유, 아내 공황장애 와”(닥터M)[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현철이 제주도에 정착한 이유를 밝혔다.
제주도 집을 공개한 김현철은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아내가 공황장애가 왔었다. 사람 많고 시끄러운 곳에 있으면 못 견뎌 하더라. 저도 당시 고민이 많았는데 충분히 생활이 되고 여건이 되겠다 싶어서 내려갔는데 2년 만에 코로나19가 터지더라. 다시 올 수는 없어서 지금까지 잘 살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맨 김현철이 제주도에 정착한 이유를 밝혔다.
10월 31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 M'에는 개그맨 겸 국내 최초 지휘 퍼포머 김현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현철은 아내 최은경 씨를 '애기'라고 부른다며 "나이 차이가 13살 난다. 아내를 애기라고 하고 아이에게는 이름을 부른다. 이 사람보다 예쁜 사람은 본 적 없다. 애교면 애교, 미모면 미모 모든 것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제주도 내려간 지는 4년 정도 됐다고. 제주도 집을 공개한 김현철은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아내가 공황장애가 왔었다. 사람 많고 시끄러운 곳에 있으면 못 견뎌 하더라. 저도 당시 고민이 많았는데 충분히 생활이 되고 여건이 되겠다 싶어서 내려갔는데 2년 만에 코로나19가 터지더라. 다시 올 수는 없어서 지금까지 잘 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tvN '프리한 닥터 M'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이태원 사고현장 건너편 살아‥믿기지 않는다”
- 김영철 “참사 몇시간 전 이태원 방문‥가슴에 통증올 정도”(철파엠)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이태원 대참사로 드러난 재난보도와 저급한 기자 수준[TV와치]
- 이태원 참사 애도했다가…이찬원, 관객 난입→매니저 멱살 봉변
- “온몸에 힘 빠져”…고소영→지드래곤, ★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종합)
- 구준엽♥서희원도 나란히 이태원 참사 추모‥“고이 잠드소서”
- 유튜버 선여정, 이태원 참사 목격담 “이대로 죽겠구나 생각”
- “끔찍한 사고 마음 무거워”…김혜수→홍석천, 이태원 참사 애도
- BJ 퓨리, 이태원서 비명 지르며 방송 중단→생존신고 “무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