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자백' 첫 주말박스오피스 1위…누적 25만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6일 개봉한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개봉과 동시에 실 관람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시작한 '자백'은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올가을 최고의 서스펜스 스릴러임을 증명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자백'은 30일 총 25만301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지난 목요일을 시작으로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지난 26일 개봉한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개봉과 동시에 실 관람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시작한 '자백'은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올가을 최고의 서스펜스 스릴러임을 증명했다.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자백'은 30일 총 25만301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지난 목요일을 시작으로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 선우은숙, 재혼 스토리 공개→♥유영재 “솔직히 XX했어요” 진심 고백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 설에 왜 현빈♥손예진 신행이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며느리, 참다못해 분노 폭발 '양념갈비 싸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