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이태원 참사 전 철수, 통증 느껴질 정도로 마음 무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영철이 이태원 참사에 참담한 심경을 고백했다.
김영철은 3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이태원 압사 사고 당일 현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29일 밤 8시쯤 이태원에서 짧게 촬영을 진행하고 철수했다. 몇 시간 전 그 자리에 있었어서 더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는 핼러윈을 앞두고 10만 명이상이 모인 가운데 좁은 골목길에 인파가 밀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영철이 이태원 참사에 참담한 심경을 고백했다.
김영철은 3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이태원 압사 사고 당일 현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29일 밤 8시쯤 이태원에서 짧게 촬영을 진행하고 철수했다. 몇 시간 전 그 자리에 있었어서 더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음이 참 무거운 아침이다. ‘(희생자들이) 그 길이 아닌 다른 길로 갔더라면’ 이라는 별의별 생각이 들고, 생각하면 가슴에 통증이 느껴질 정도”라며 “2022년 10월 잊지 못할 깊은 상처로 남을 것 같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는 핼러윈을 앞두고 10만 명이상이 모인 가운데 좁은 골목길에 인파가 밀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31일 오전 6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인명피해는 300명 이상으로 사망자는 154명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내달 5일까지를 국가 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시아버지가 며느리에 마약주사…‘몰래뽕’ 사건 조명 (용감한 형사들2)
- “아가…” 김혜수 참담+오열, 배인혁 끝내 사망 (슈룹) [TV종합]
- 이태원 압사 참사 목격한 윤홍빈 “경찰 아예 없어, 혼돈+무질서” [전문]
- 이천수 눈물, ♥심하은·주은 패션쇼…이젠 좀 철들까 (살림남2)[TV종합]
- ‘런닝맨’ 등 결방·행사 취소→★들 이태원 압사 참사 애도 [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