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이벤트 ‘스툴티페라 나비스’ 내달 3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신규 이벤트 '스툴티페라 나비스'를 내달 3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스툴티페라 나비스' 이벤트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와 이벤트 스테이지, 출석 이벤트, 채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요스타는 지난 29일부터 애니플러스를 통해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여명의 전주곡' 방영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신규 이벤트 ‘스툴티페라 나비스’를 내달 3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스툴티페라 나비스’ 이벤트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와 이벤트 스테이지, 출석 이벤트, 채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존 인기 캐릭터 ‘스펙터’의 얼터네이트 오퍼레이터인 ‘스펙터 디 언체인드’와 지난 언더 타이즈 사이드 스토리에도 등장했던 이베리아의 재판관 ‘아이린’은 물론, ‘루멘’과 ‘윈드플릿’ 등의 신규 오퍼레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10월 19일에는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 10장 ‘섀터 포인트’를 개방, 지난 9장에 이어 빅토리아의 다양한 갈등을 보여줬다.
한편 요스타는 지난 29일부터 애니플러스를 통해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여명의 전주곡’ 방영을 시작했다.
‘여명의 전주곡’은 이전부터 명일방주의 애니메이션 PV를 제작해왔던 애니메이션 감독 ‘와타나베 유우키’와 제작사 ‘요스타 픽처스’와 개발사 ‘하이퍼그리프’가 함께 참여한 작품이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위믹스 유의종목 지정 보완계획 발표에도 ‘약세’
- 네오위즈, 모도리와 NFT 사업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콘텐츠 핫&뉴]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 귀곡의 밤 특별 이벤트
- ‘모던 워페어 II 2022’ 28일 정식 출시…도전 기회 선사
- 해긴, ‘슈퍼 베이스볼 리그’ 게임 플레이 시스템 대폭 개편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늘어난 ‘진짜 이유’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