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X김윤진X나나 '자백',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2022. 10. 31. 1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개봉과 동시에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자백'이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자백'은 30일 총 253,01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지난 목요일을 시작으로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자백'을 관람한 관객들은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영화. 간만에 명작을 보고 왔다"(CGV *헐***),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었다"(CGV 팥빵***), "최고의 서스펜스 추리 영화였다. 강력히 추천한다"(CGV 땅콩***), "첫 시작부터 끝까지 집중하게 된다"(CGV de***), "배우들의 열연과 탄탄한 대본. 끝까지 손에 땀을 쥐고 봤다"(CGV to***)라며 오랜만에 만난 웰메이드 정통 스릴러에 반가움을 표했다. 반전에 반전이 이어져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본격 관객몰이를 시작한 '자백'의 흥행 질주는 앞으로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측된다.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자백'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