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도리와 NFT 사업 위한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블록체인 기업 '모도리(MODORI)'와 NFT(글로벌 대체불가능한 토큰) 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 내 NFT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블록체인 기업 ‘모도리(MODORI)’와 NFT(글로벌 대체불가능한 토큰) 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 내 NFT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모도리는 NFT 거래소, NFT 런치패드 등의 개발 지원을 담당한다. 이용자 친화적인 NFT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파트너십의 핵심이다.
또한 한층 고도화된 인텔라 X를 선보임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NFT 거래 환경을 만들고 인텔라 X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며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를 이끌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모도리는 NFT를 통해 기존 실물자산과 가상자산을 연결하는 데 특화된 기업이다. 실물자산을 NFT로 거래하는 탈중앙금융(Defi) 서비스 ‘엘리파이(ELYFI)’, NFT 아트를 현실에서 전시할 수 있는 ‘세번째 공간(3space Art)’ 등이 대표적이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위믹스 유의종목 지정 보완계획 발표에도 ‘약세’
- [콘텐츠 핫&뉴]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 귀곡의 밤 특별 이벤트
- ‘모던 워페어 II 2022’ 28일 정식 출시…도전 기회 선사
- 해긴, ‘슈퍼 베이스볼 리그’ 게임 플레이 시스템 대폭 개편
- 크래프톤, ‘리오넬 메시’와 파트너십…다음달 업데이트서 스킨 등 공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늘어난 ‘진짜 이유’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