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C레벨 멤버십 ‘휴넷 CEO’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C레벨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휴넷 CEO'를 리뉴얼 출시했다.
CEO, CFO 등 C-Suite(고 위 경영진)를 대상으로 하는 데일리 지식 정보 서비스다.
명사 초청 강연과 CEO 회원들의 우 수 사례 발표 등을 통해 CEO들의 생생 한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휴넷 CEO'는 첫 출시 이후 매일 고퀄리티 영상 콘텐츠를 서비스하며, 현재 누적 컨텐츠 수는 약 1900여 개, 강사진 200명, 콘텐츠 누적 시청수 230만회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인사이트 영상 / 북러닝 / 산업 분석 칼럼 제공 / 조찬포럼과 도서 배송 월1회 진행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C레벨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휴넷 CEO’를 리뉴얼 출시했다. CEO, CFO 등 C-Suite(고 위 경영진)를 대상으로 하는 데일리 지식 정보 서비스다.
매일 아침 새로운 인사이트 영상, 북러닝(book learning), 기업 및 산업 분석 칼럼이 월~금 주 5회 제공된다. 또한 C레벨의 네트워크를 위한 오프라인 조찬 포럼과 CEO를 위한 도서 배송이 월 1회 진행된다.
인사이트 영상은 경영, 리더십, 인문, 트렌드, 라이프, 이노베이션 등 총 6개 분야의 영상이 매일 업데이트된다. 각 주제에 대해 전문가들이 10분 이내 브리핑 강의를 해준다.
또한 업계 전문가가 분석한 최신의 기업·산업 동향 분석 칼럼을 만나볼 수 있다. MIT 테크놀로지 리뷰, 픽쿨, 더 밀크, 로아인텔리전스, 아티클T 등의 전문 칼럼을 엄선해 제공한다.
명사 초청 강연과 CEO 회원들의 우 수 사례 발표 등을 통해 CEO들의 생생 한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휴넷 CEO’는 첫 출시 이후 매일 고퀄리티 영상 콘텐츠를 서비스하며, 현재 누적 컨텐츠 수는 약 1900여 개, 강사진 200명, 콘텐츠 누적 시청수 230만회를 기록 중이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막 자격증 따고, 하루 재밌게 놀려고 간 이태원에서 그만…”
- ‘이태원 참사’ 사상자 303명…사망 154명 [아침 6시 기준]
- “아빠 생일이라고 딸이 식당 예약해준 날”…통곡의 빈소
- [단독] 검찰, 김용 구속 사유로 ‘민주당 압수수색 무산’ 적시
- 선 채로 의식 잃었다, 이태원 내리막 ‘폭 3.2m’ 골목에 갇혀
- 김기현, ‘책임 회피’ 이상민에 “언행 조심해야…대책 소홀했다”
- 한전채에 채권시장 ‘고갈’…‘30조 적자’ 해법은 전기요금 인상뿐?
- 인도서 축제 인파에 노후 교량 붕괴…최소 81명 숨져
- 꺼져가는 생명 살리고 싶어…이태원 참사 뒤 “CPR 배우겠다”
- 경찰 200명 아니었다…실제 이태원 현장엔 13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