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피지컬에듀케이션과 'MZ세대' 협업 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첸이 스트리트 브랜드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쿠첸 관계자는 "한국인 주식인 밥을 통해 MZ세대 웰빙라이프를 응원하는 동시에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피지컬에듀케이션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첸이 스트리트 브랜드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쿠첸 측은 “양사는 건강하고 환경친화적인 주방문화를 만들며 ‘밥의 질’이 곧 ‘삶의 질’을 만든다는 생각을 담아 협업을 진행했다”며 “줄어드는 쌀 소비를 MZ세대에 알리고, 바쁜 생활 속에서도 건강한 식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쿠첸 121 ME’ 3인용 밥솥이다. 건강한 식사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최근 ‘혼족’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소형 밥솥을 주력 제품으로 선정했다. 쿠첸이 피지컬에듀케이션과 협업한 ‘121 ME’ 밥솥은 상단부에 ‘PHYPS’ 로고와 함께 채소 그래픽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울러 양사는 건강한 집밥을 요리하는 주방에 필요한 △고무장갑 △앞치마 △캡모자 △크루넥 △후드티 등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쿠첸 쇼핑몰 ‘쿠첸몰’과 피지컬에듀케이션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한국인 주식인 밥을 통해 MZ세대 웰빙라이프를 응원하는 동시에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피지컬에듀케이션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생존자가 전한 그날의 현장…"뒤에서 '밀어' 외쳤다"
- 前 LG·KIA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
- 이태원 참사로 사망…배우 이지한 누구?
- 김영철 "이태원 참사 몇시간 전 현장에…믿어지지 않아"
- ‘삼풍’ 생존자, 이태원참사에 “오징어게임 실사판으로 하는 것 같다”
- "남일 아냐"…이태원 참사에 21년전 악몽 떠올린 日[김보겸의 일본in]
- 강남 일부 닫았는데, 홍대클럽 영업…이태원참사에도 ‘핼러윈’ 인파 북적
- “거길 왜 갔냐” 이태원 참사에 희생자 모욕…악플·마약 유언비어까지
- “언제 볼 수 있을지”…검시 기다렸던 유족 ‘우리 아이’ 인도받았다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