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언, 10월 맞아 신작 오디오북 5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디언소리의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오디언'이 가을이 깊어지는 10월을 맞이해 신작 오디오북 5종을 출시했다.
오디언이 자체 제작한 이 달의 신작은 『퓰리처 글쓰기 수업』, 『다정한 물리학』,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줄게요』, 『애정하는 사람』,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로, 스스로에게 건네는 응원과 위로,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에세이가 주를 이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오디언소리의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오디언’이 가을이 깊어지는 10월을 맞이해 신작 오디오북 5종을 출시했다.
오디언이 자체 제작한 이 달의 신작은 『퓰리처 글쓰기 수업』, 『다정한 물리학』,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줄게요』, 『애정하는 사람』,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로, 스스로에게 건네는 응원과 위로,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에세이가 주를 이룬다. 사색의 계절이 가을, 더욱 풍요로운 생각과 깨달음을 전해 줄 오디오북 작품이다.
『퓰리처 글쓰기 수업』은 35년간 글을 지어 온 작가가 자신의 코칭 스킬을 모두 담아낸 작품이다. 초보부터 전문 작가에 이르기까지 글을 쓰는 모든 이들의 통찰력을 한 단계 성장시켜 줄 작품으로, 글의 구성부터 자료 조사 시 염두에 두어야 하는 점, 글쓰기 테크닉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실험물리학자가 쓴 『다정한 물리학』은 현실감 넘치는 과학지식을 생생하게 엮어 내 과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는 대중 과학 교양서다.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줄게요』는 권글 작가가 독자들에게 건네는 사랑, 이별, 우정, 가족애 등 인간관계 조언과 ‘나답게’ 살아갈 수 있는 마음가짐을 지니는 법 등이 담겨 있다. 공감과 응원이 필요한 독자들에게 추천하는 작품이다.
『애정하는 사람』는 가수 민서의 자존감·성장 에세이로,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되기까지 겪어 온 일들과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들이 담겨 있다. 가수 민서가 오디오북 제작에 참여하여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때로는 행복 대신 불행을 택하기도 한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소설가김진명 작가가 생애 처음 집필한 에세이다. 삶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해 온 김진명 작가는 독자들에게 ‘내면의 힘’을 전하기 위해 자신의 경험을 책에 담아냈다.
오디오콘텐츠 제작 총괄을 맡은 오디언 정성용 실장은 “최근 유명 작가와 셀럽들의 자기계발서 출간이 이어지며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성우의 목소리를 통해 더욱 또렷하게 전달되는 저자의 메시지가 독자들에게 큰 울림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언은 다양한 주제의 베스트셀러와 최신 출시작, 오디오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약 1만 5000여 권의 오디오북을 소장하고 있다. 오디언은 올해 하반기 중 '오디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 오디오북을 공개할 예정이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