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하반기 매장 개편···2030 공략 브랜드 대거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하반기 개편을 통해 20~30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들로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타임스퀘어는 LEE·비이커·젤리크루·리바이스 등 젊은 감각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데님 캐주얼 브랜드 LEE 오픈을 기념해 신상품 가격을 최대 20% 인하해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하반기 개편을 통해 20~30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들로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타임스퀘어는 LEE·비이커·젤리크루·리바이스 등 젊은 감각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 어린이 미디어 전시 ‘신비아파트 미디어 어드벤처:봉인된 퇴마서’를 운영하는 ‘다이브 인’과 천연가죽으로 만든 액세서리나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이는 ‘헤르테온’ 등이 들어섰고, 사뿐·로이드 더 그레이스·마호가니 등도 같은 매장들을 추가로 오픈·리뉴얼했다.
타임스퀘어에서는 이번 개편과 함께 신규 오픈 매장을 중심으로 경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도 개최한다. 먼저 데님 캐주얼 브랜드 LEE 오픈을 기념해 신상품 가격을 최대 20% 인하해 판매한다.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10월 한 달 간 3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 원을 할인한다.
프리미엄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 스포츠’는 15·2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로엠’은 신상품을 10%, 아우터를 20% 할인 판매한다. 고객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미니 꽃다발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타이 다이닝 레스토랑 ‘화양연화’는 인스타그램 인증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1일까지 실시한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앞서 죽어가는 사람들…머리 떠나지 않아' 한 경찰관의 슬픔
- '프듀101'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향년 24세
- [단독] 영화 '친절한 금자씨' 나온 그 아파트, 녹지공원으로 바뀐다
- 100명 밀면 무려 5t…힘 약한 여성 사망자 많았던 이유
- 한양대 유학생 아들 잃은 美 아빠 '수억번 찔린듯 아픔'
- 적나라한 영상·사진 유포에…'전국민 트라우마' 경고음
- '10% 적금도 나왔는데'…고수만 아는 통장 깨기 비법 공개 [코주부]
- '32살 연하 만날래'…'1조 이혼소송' 벌인 억만장자
- '맛바람이 죄는 아니잖아' 김지석 외침에 1000만명 공감했다
- 녹색에 출발했는데 킥보드 '쿵'…누구 잘못인가요 [도와줘요, 손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