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애리♥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한 집 공개.. 팝핀현준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 (마이웨이)

김태형 2022. 10. 31.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의 아내 박애리가 시어머니와 다정한 고부관계로 감동을 안겼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댄서 팝핀현준-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박애리는 "팝핀현준은 훌륭한 효자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애리는 "시어머니께서 항상 하시는 말씀이 '내가 태어나서 제일 잘한 것이 팝핀현준을 낳은 것' 그래서 저를 만나고 딸 예술이를 낳은 것"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출처 | TV조선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팝핀현준의 아내 박애리가 시어머니와 다정한 고부관계로 감동을 안겼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댄서 팝핀현준-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박애리는 “팝핀현준은 훌륭한 효자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팝핀현준 가라사대) 효도는 언제? 살아계실 때 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7월 팝핀현준은 집 안에 2억 원을 들여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화제를 모았다. 무릎이 좋지 않은 어머니를 배려한 효심이었다.

팝핀현준은 “살아계실 때 하는 게 맞다. 엄마가 필요하시면 능력이 되면 사드리는 것이 맞는 것”이라고 밝혔다.

“엄마 없으면 못 살 것 같아서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요”라며 어머니 사랑을 드러냈다.

박애리는 “시어머니께서 항상 하시는 말씀이 ‘내가 태어나서 제일 잘한 것이 팝핀현준을 낳은 것’ 그래서 저를 만나고 딸 예술이를 낳은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어머니께서 안 계시는 삶을 상상하기 어렵다”라고 해 감동을 안겼다.

한편, 팝핀현준은 2011년 박애리와 결혼해 슬하에 딸 예술이를 두고 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출연해 화목한 가정을 공개했다. 천안 소재 한 대학교에서 공연예술학부 실용댄스를 강의 중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