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애리♥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설치한 집 공개.. 팝핀현준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 (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의 아내 박애리가 시어머니와 다정한 고부관계로 감동을 안겼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댄서 팝핀현준-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박애리는 "팝핀현준은 훌륭한 효자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애리는 "시어머니께서 항상 하시는 말씀이 '내가 태어나서 제일 잘한 것이 팝핀현준을 낳은 것' 그래서 저를 만나고 딸 예술이를 낳은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팝핀현준의 아내 박애리가 시어머니와 다정한 고부관계로 감동을 안겼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댄서 팝핀현준-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박애리는 “팝핀현준은 훌륭한 효자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팝핀현준 가라사대) 효도는 언제? 살아계실 때 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7월 팝핀현준은 집 안에 2억 원을 들여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화제를 모았다. 무릎이 좋지 않은 어머니를 배려한 효심이었다.
팝핀현준은 “살아계실 때 하는 게 맞다. 엄마가 필요하시면 능력이 되면 사드리는 것이 맞는 것”이라고 밝혔다.
“엄마 없으면 못 살 것 같아서 엄마보다 먼저 죽으려고요”라며 어머니 사랑을 드러냈다.
박애리는 “시어머니께서 항상 하시는 말씀이 ‘내가 태어나서 제일 잘한 것이 팝핀현준을 낳은 것’ 그래서 저를 만나고 딸 예술이를 낳은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어머니께서 안 계시는 삶을 상상하기 어렵다”라고 해 감동을 안겼다.
한편, 팝핀현준은 2011년 박애리와 결혼해 슬하에 딸 예술이를 두고 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출연해 화목한 가정을 공개했다. 천안 소재 한 대학교에서 공연예술학부 실용댄스를 강의 중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출신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향년 24세
- 사람 목숨 구한 BJ.. 다른 한쪽 구급차 앞 '섹스 온 더 비치' 떼창.. 악몽의 '이태원 참사'
- 김영철 "이태원 참사 몇시간 전 현장에 있었다…별의별 생각에 가슴 통증"
- 제시, '뉴진스' 패션도 과감...끈팬티까지 당당 노출 [★SNS]
- 방은희, '신내림 거부' 후유증 고백 "믹서기에 손가락 갈려..얼굴에는 3도 화상"(푸하하TV)
-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향년 25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