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10주년 기념 백예린과 협업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BEAKER)가 브랜드를 선보인 지 10주년을 맞아 가수 백예린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비이커는 'You are the only one who saw my yesterday(당신은 내 어제를 아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10년 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의류와 소품에 담았다.
비이커와 백예린이 협업한 상품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BEAKER)가 브랜드를 선보인 지 10주년을 맞아 가수 백예린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비이커는 ‘You are the only one who saw my yesterday(당신은 내 어제를 아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10년 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의류와 소품에 담았다.
백예린이 직접 그린 그림과 글자, 타이포그라피 등을 그래픽으로 활용한 크롭 티셔츠, 스웻 셔츠, 후드, 반팔 티셔츠 등 의류와 에코백, 파우치, 스크런치 등 액세서리 총 12개 아이템을 선보였다.
티셔츠 가격은 5만원대, 스웻셔츠와 후디는 8~9만원대, 액세서리는 1~3만원대이다.
비이커는 다음달 2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대표매장)에 생일 축하의 의미를 담은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 백예린의 디스코그라피와 바이닐 앨범 등으로 구성한 포토존과 함께 무료 사진 촬영 부스를 운영한다.
비이커와 백예린이 협업한 상품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